‘경력직 神인’ 브브걸, 클래스 입증
그룹 브브걸(BBGIRLS)의 내공이 컴백 활동에서 빛을 발휘하고 있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17일 브브걸이 지난 3일 신보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발매와 동시에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예능, 라디오, 화보,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완성형 신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브브걸은 경력직 신인답게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무대에서 여유로운 쇼맨십을 선보이는가 하면, 한층 시원하고 강력해진 디바 바이브로 신인 그 이상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본업인 가수로서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한 브브걸은 각종 예능,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사, 저항 없이 웃게 되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다. 브브걸은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이은지의 가요광장’, 그리고 ‘주간 아이돌’에서 능청스러운 신인 연기로 한차례 웃음을 자아냈고,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하는 신인의 패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브브걸은 ‘찌읽남’, ‘전부 노래 잘함’, ‘우리끼리 롤링페이퍼’ 등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 물오른 예능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재결합 이후 다시 숙소 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힌 브브걸인만큼, 이들의 찐친 케미는 각종 콘텐츠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네 멤버의 끈끈한 우정은 팬들의 결속력 또한 높이는 계기가 됐다.
여기에 브브걸은 ‘GQ’, ‘코스모폴리탄’ 등 화보도 연이어 공개, 재데뷔에 임하는 소감을 비롯해 화보 장인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 영탁, WayV(NCT) 샤오쥔, BTOB 서은광, 미주, 오마이걸 승희, 더보이즈 상연 & 주학년,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 한유진 등과의 ‘ONE MORE TIME’ 챌린지는 기존 팬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입도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컬러댄스, 안무영상, 녹음 비하인드, 라이브 퍼포먼스 등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