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더보이즈 팬이랬는데…‘하룻강아지’ 주연과 패션 대전(형따라 마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따라 마야로' 더보이즈 주연이 '35년차 모델 맏형' 차승원과 런웨이 대결을 펼친다.
'형따라 마야로'가 본방송을 앞두고 사전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마야즈 3인방' 차승원, 김성균, 주연이 쏘칠족 마을 한복판에서 모델 워킹을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뜻밖의 복병 김성균의 투 머치 패션은?
‘형따라 마야로’ 더보이즈 주연이 ‘35년차 모델 맏형’ 차승원과 런웨이 대결을 펼친다.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 제작진은 “‘마야즈 3인방’이 마야의 후손, 쏘칠족 마을 한복판을 런웨이로 만든다”고 밝혔다.
‘형따라 마야로‘가 본방송을 앞두고 사전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마야즈 3인방’ 차승원, 김성균, 주연이 쏘칠족 마을 한복판에서 모델 워킹을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상대는 무려 35년이나 현업 모델로 활동해온 맏형 차승원. 그가 범 무서운 줄 모르는 하룻강아지의 도전장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쏘칠족 마을의 중심에서 마야즈 3인방의 패션 대전이 성사된다.
이 영상에는 ‘현직 아이돌’ 주연의 치명적 자태와 포즈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렇게 입으니 자신감이 생긴다”며, 마을 사람들의 시선도 즐기는 경지에 오른 것. 차승원은 멕시코로 떠나기 전 사전 만남에서 ‘더 보이즈’의 팬임을 밝히며, 특히 뭐든 잘 하는 주연에게 넘치는 애정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 그가 이번에도 “우리 주연이!”를 외칠지, 아니면 패션만큼은 주연을 현업 모델의 냉정한 시선으로 바라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김성균과 예상치 못한 멘트 드리블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개그 소울 메이트’를 이룬 차승원이 그의 ‘투 머치 패션’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역시 기대되는 포인트다.
제작진은 “쏘칠족 마을에서 펼쳐진 마야의 전통 의상으로 차승원, 김성균, 주연이 패션 대결을 펼친다. 그리고 이들을 초대한 알베르또와 엘레나 가족이 순위를 정하고 패션왕을 가릴 예정이다. 과연 차승원이 패션 모델의 자존심을 지킬지, 주연의 도전장이 우승으로 이어질지, 혹은 김성균이 반전의 주인공이 될지, 상상 그 이상의 재미가 가득한 본방송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은희 작가 “‘악귀’ 김태리·오정세 출연, 전생에 나라 구했나 싶었다” [M+인터뷰] - 열린세
-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이병헌 연기 너무 잘해…무력감 느꼈다”[M+인터뷰①] - 열린세
- 세븐틴 승관, 활동 중단 후 직접 전한 근황 “제대로 쉼...머지 않아 만나자”(전문)[M+이슈] - 열
- 1000대 1 경쟁률 뚫고 ‘마스크걸’ 발탁된 이한별, 넌 누구니?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파격, 파격 또 파격…고현정·나나→염혜란의 강렬한 변신 ‘마스크걸’(종합)[M+현장] - 열린세
- 이재명 ″대한민국 현대사 한 장면...항소할 것″ [현장영상]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