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현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의사 남편 박유정을 공개한 가운데, 본인 소유 건물에 남편 병원을 개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하 1층에서 지상 8층,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 2개 동으로 이뤄진 해당 건물 대출액은 162억 원으로, 이정현이 99%의 지분을, 남편이 1%를 갖고 있다고 알렸다.
앞서 백지영, 오윤아, 한지혜, 이윤미 등이 이정현 남편의 개업한 병원을 찾아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정현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의사 남편 박유정을 공개한 가운데, 본인 소유 건물에 남편 병원을 개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8월 17일 한경닷컴은 이정현이 올해 5월 인천 남동구 소재의 병원 건물을 194억 원에 매입해 6월 잔금을 치렀다고 보도했다.
지하 1층에서 지상 8층,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 2개 동으로 이뤄진 해당 건물 대출액은 162억 원으로, 이정현이 99%의 지분을, 남편이 1%를 갖고 있다고 알렸다.매수에 직접 투자한 액수는 취득세,부동산 중개 수수료 등을 제외하고고 32억원인 셈이다.
이정현은 지난 2017년에도 약 44억 원에 매입한 서울 성수동 소재 건물을 4년 뒤에 매각하며 26억 원의 시세 차익을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백지영, 오윤아, 한지혜, 이윤미 등이 이정현 남편의 개업한 병원을 찾아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윤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병원 이름, 이정현의 '와'를 합쳤다. 센스쟁이"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지난 2019년 박유정과 결혼해 지난해 딸 서아 양을 출산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남편, 딸의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사진=KBS, 이윤미 소셜미디어)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지민 결혼해도 경제 안 합쳐 “내 땅 평당 100만원 올라”(짠당포)[결정적장면]
- ‘사야♥’ 심형탁 “결혼식 日서는 장인이 전액 부담, 韓 준비하느라 7㎏ 빠져”(컬투쇼)
- 욕받이 단역→무녀母 굿당 팔아 희생, 무명 설움 이겨낸 ★ [스타와치]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탁재훈, 父 180억 레미콘 사업→아들 건너 뛰고 손자 “포기 안 해”(돌싱포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