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18일 새 비전 선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18일 대전예술가의집 1층 누리홀에서 미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비전선포식을 개최한다.
대전문화재단은 이번 비전선포식을 통해 문화예술로 시민 행복을 설계하고 대전의 문화자치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로 시민 행복 설계, 대전의 문화자치 선도기관 도약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18일 대전예술가의집 1층 누리홀에서 미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비전선포식을 개최한다.
17일 재단에 따르면 대전문화재단이 지원‧육성해 온 차세대아티스타(권순찬, 임찬양)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기념하는 퍼포먼스와 참가자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대전문화재단은 이번 비전선포식을 통해 문화예술로 시민 행복을 설계하고 대전의 문화자치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백춘희 대표는 "과학기술시대의 미래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새 비전을 설정, 문화재단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겠다"며, "이번 선포식은 그 본격적인 도약을 위해 재단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