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 왕가의 피',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는 드라마 '킹덤' IP를 활용한 액션 게임 '킹덤 : 왕가의 피'의 CBT를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킹덤 : 왕가의 피'는 난도 높은 수동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담아낸 게임이다.
특히 게임 내 주인공 이창은 전통무기 환도를 사용하며 한국 전통 무술을 최대한 고증해 반영해 밸런스 있는 안정적 전투가 가능하다.
또, 플레이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단순한 조작으로 스킬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난도 높은 수동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담아낸 게임이다. 원작 등장 인물들의 특색있는 전투와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내 주인공 이창은 전통무기 환도를 사용하며 한국 전통 무술을 최대한 고증해 반영해 밸런스 있는 안정적 전투가 가능하다. 두번째 주인공 아신은 원거리 무기인 활과 근거리 무기인 단검을 동시에 사용하며 무기 교체 타이밍 파악과 함께 적과의 거리를 빠르게 컨트롤 하는 등 재미요소를 담아냈다.
또, 플레이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단순한 조작으로 스킬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각각 기본공격 6종과 특수공격 9종, 조건에 따라 발동되는 12종의 연계공격, 25종의 특수효과 스킬을 통해 전략적 재미가 있는 기술 조합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