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평생학습관, 34개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서구평생학습관은 다음 달 초까지 34개 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대별 요구에 따른 맞춤형 평생학습을 위한 '서구 특성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수강 신청은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구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올해는 서구 인구 증가에 맞춰 더 많은 프로그램을 개설한다"며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체 프로그램 수강료 무료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인천 서구평생학습관은 다음 달 초까지 34개 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챗GPT를 활용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칼림바로 연주하는 인생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세대별 요구에 따른 맞춤형 평생학습을 위한 ‘서구 특성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 야간과 주말에 직장인 참여를 위한 프로그램도 개설한다.
수강 신청은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업은 오는 25일부터 11월까지 한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재료비, 교재비 등은 자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 평생학습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올해는 서구 인구 증가에 맞춰 더 많은 프로그램을 개설한다”며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일 (apple22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냉동고서 발견된 20대 남성…사무실엔 여직원 혼자 있었다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여친 머리 밀고 소변에 촬영까지...끔찍한 ‘데이트 폭력’
- "고객들께 죄송" 횡령 등 임직원 비위에 고개숙인 은행장들
- 한밤중 킥보드타고 교차로 돌진...“학생들 그러다 죽어” (영상)
- 포항 앞바다서 부패한 시신 발견…나이·성별 확인 안돼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LCK 서머 파이널 앞둔 젠지 "어느 팀 올라오던 우리가 우승"
- [속보]‘우크라 참전’ 이근 전 대위, 1심서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