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무빙’으로 또 찢었다[MK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또 한 번 찢었다.
이처럼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조인성의 열연과 함께 '무빙'은 김봉석 장희수의 풋풋한 청춘 로맨스에 이어 김두식 이미현의 애절한 로맨스로 '로맨스 맛집'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인성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화끈한 액션과 애절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자신의 진가를 또 한번 증명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인성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최정예 블랙 요원 김두식 역을 맡아 스릴 넘치는 고공 액션부터 가슴 떨리는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8, 9화에서는 극 초반을 이끈 하늘을 나는 능력이 있는 김봉석(이정하)의 부모 김두식(조인성)과 이미현(한효주)의 과거 서사가 베일을 벗었다. 본격 등장하게 된 조인성은 멋진 액션을 시작으로 한효주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애틋한 로맨스 서사를 완성했다.
암호명 문산을 가진 안기부 최정예 블랙 요원이자 하늘을 나는 비행 능력이 있는 김두식은 여객기 내 설치된 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구름 사이를 빠르게 날아다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민첩하고 날렵한 고공 사격 액션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능력의 소유자임에도 속내를 알 수 없어 안기부 내 감시의 대상이기도 한 인물인 그가 미현에게 무방비로 마음을 여는 모습은 설렘을 안기기 충분했다. 어색해하고 쭈뼛거리면서 실없는 농담을 던지다가도 “얼굴 보고 반했습니다”라며 미현을 향한 돌직구 고백은 ‘로맨스 장인’다웠다.
이 신은 조인성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대사라는 점에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원작 웹툰과 각본을 직접 쓴 강풀 작가는 원래 대본에는 “사랑해요”였으나, 조인성의 제안으로 “죽을 것 같아서요”라는 대사로 바꿨다고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조인성의 열연과 함께 ‘무빙’은 김봉석 장희수의 풋풋한 청춘 로맨스에 이어 김두식 이미현의 애절한 로맨스로 ‘로맨스 맛집’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화려한 패션과 수려한 외모, 긴 팔과 긴 다리를 활용한 액션을 펼치며 명장면을 완성하는가 하면 조춘자 역으로 출연한 김혜수와 동지 의식을 뛰어넘는 묘한 케미를 보여주며 “역시 조인성”이라는 평을 얻었다.
조인성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화끈한 액션과 애절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자신의 진가를 또 한번 증명해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무빙’ 8·9회 공개 지연...류승룡 나서 열혈 수습
- ‘스우파2’ 파이트 저지모니카 “‘제가 뭐라고 평가하나’ 죄책감 들어”
- ‘더문’ 누적 50만...최악의 성적표로 퇴장
- ‘오펜하이머’ 예매율 61%...‘콘유’ 따돌리고 압도적 1위
- 채수아, ‘브랜딩 인 성수동’ 제니 역 캐스팅...김지은·로몬과 호흡[공식]
- ‘무빙’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키스 엔딩 ‘로맨스 맛집’
- ‘홍김동전’ 홍진경 깜짝 프락치 선언...멤버들 멘붕
- ‘아라문의 검’ 신세경 “아스달 세계관, 귀감 될만한 이야기”
- 이찬원, ‘톡파원25시’ 녹화로 활동 재개[공식]
- ‘믿보배’ 김소진, 박진주·전종서 등 소속사와 전속계약[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