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박성웅 본격 등판, 美친 존재감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도소에 수감된 박성웅의 열연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 연출 박신우) 제작진은 17일 2회 방송을 앞두고 권석주(박성웅 분)의 본격 등판을 알렸다.
지난주 방송된 1회 오프닝과 엔딩은 김무찬(박해진 분)과 권석주(박성웅 분)의 의미심장한 관계가 그려졌다.
이에 권석주가 과연 국민사형투표와 무슨 연관이 있는 것인지, 주현(임지연 분)이 추측한 대로 권석주가 국민사형투표의 범인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밤 9시 2회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교도소에 수감된 박성웅의 열연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 연출 박신우) 제작진은 17일 2회 방송을 앞두고 권석주(박성웅 분)의 본격 등판을 알렸다.
지난주 방송된 1회 오프닝과 엔딩은 김무찬(박해진 분)과 권석주(박성웅 분)의 의미심장한 관계가 그려졌다. 8년 전 경찰 김무찬은 비가 내리는 밤, 권석주의 살해 현장을 목격했고 김무찬은 "그만해 형!"이라고 외쳤다. 이를 통해 김무찬과 권석주가 단순히 경찰과 살인범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자신이 국민사형투표를 집행하고 사형을 집행했다고 주장하는 '개탈'의 입에서 '무죄의 악마'라는 단어가 나온다. 이 단어를 처음 사용한 사람은 권석주다. 이에 권석주가 과연 국민사형투표와 무슨 연관이 있는 것인지, 주현(임지연 분)이 추측한 대로 권석주가 국민사형투표의 범인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17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권석주라는 인물이 극의 중심으로 들어온다"며 "이는 '개탈'이 말한 '무죄의 악마'라는 단어와 깊은 연관이 있다"고 설명했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격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상승세 꺾이자 뒤늦게 고객 편의 개선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