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신곡 MV 티저 공개…이수현 큐피드 변신 '깜찍'

황미현 기자 2023. 8. 17.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AKMU)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Love Lee) 뮤직비디오 티저가 17일 공개됐다.

YG 측은 "'러브 리'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과거 악뮤 특유의 재기발랄한 감성에서 더 나아가 더욱 성장한 이들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되며, '러브 리'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악뮤(AKMU)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Love Lee) 뮤직비디오 티저가 17일 공개됐다.

신곡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과 후렴구 일부가 담긴 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도입부의 리드미컬한 비트가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가운데, 이찬혁과 이수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멜로디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했다.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사랑스러운 노랫말도 인상적이다. 'So lovely day so lovely / Errday with you so lovely'라는 톡톡 튀는 표현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 음악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YG 측은 "'러브 리'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과거 악뮤 특유의 재기발랄한 감성에서 더 나아가 더욱 성장한 이들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영상에는 다채로운 색감 속 악뮤의 유쾌한 매력이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은 큐피드로 변신해 이찬혁의 프로포즈를 도와주는가 하면, 복면을 착용한 이들이 '하트 뱅크'(HEART BANK)라는 공간에서 무언가를 훔쳐 달아나는 이야기가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되며, '러브 리'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지난 2021년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 발매 이후 약 2년 만의 컴백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