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몸짱’ 경찰관 제주에 모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경찰관들이 제주에 모여 올해 최고의 경찰 '몸짱'을 선발한다.
제주도보디빌딩협회는 오는 19일 제주경찰청 대강당에서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제주경찰청이 공동 주최하고 제주도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하는 '제1회 미스터폴리스 코리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일반인들도 제주경찰청 1층 대강당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경찰관들이 제주에 모여 올해 최고의 경찰 '몸짱'을 선발한다.
제주도보디빌딩협회는 오는 19일 제주경찰청 대강당에서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제주경찰청이 공동 주최하고 제주도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하는 ‘제1회 미스터폴리스 코리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경찰과 해양경찰 100여 명이 참가하며, 신청 나이별로 9개 체급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어 각 체급별 우승자 중 올해 최고의 경찰 '몸짱'을 선발한다.
각 체급별 본선 진출자 6위까지 선수들은 내년도 경찰달력 표지모델로 선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판매된 경찰 달력의 수익은 전액 아동학대 피해아동 지원 성금으로 기부된다.
경찰 달력은 2018년 아동학대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학대 피해 아동을 돕기 위해 전국 48명의 몸짱 경찰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제작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일반인들도 제주경찰청 1층 대강당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김영헌 기자 tamla@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경제, 이젠 저성장이 뉴노멀"...'3중 위기' 시진핑 경제, 돌파구가 없다
- '2030' 90%가 게임하는데... 신림동 흉기난동이 온라인 게임 탓?
- '고딩엄빠4' 김나라 "임신 후 모친과 4년째 의절…극단적 선택까지"
- "가족 같은 회사라더니"... 급여 낮은 직원 구했으니 넌 해고!
- 택시 안 성행위 걱정까지… '세계 첫 로보택시 도시' 후폭풍
- "빚 깎아 줄게, 혹등고래 지켜라"...가봉도 체결한 '환경 스와프' 뭐길래
- 심형탁, "결혼식에 BTS 정국 왔으면" 아내 발언에 진땀
- “그런 수술하다 지옥 가요” 잘 나가던 성형외과의에서 ‘트랜스젠더’ 의료계 투사로 - 김결
- 로비스트 김인섭과의 관계는? 이재명이 풀어야 할 '배임의 덫'
- 한 달 만에 '월북 미군' 카드 꺼낸 북한의 3가지 노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