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진, 전종서·박진주와 한솥밥…앤드마크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진이 앤드마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17일 김소진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더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소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앤드마크에는 배우 김현수 박진주 백진희 신시아 이주빈 장영남 전종서 진서연 하도권 효민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다채로운 작품 지원할 것"
소속사 앤드마크는 17일 김소진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더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08년 연극 '시동라사'로 데뷔한 김소진은 '거기' '만추' '라빠르트망' '단편소설집' 등 꾸준히 무대에 오르면서 관객들과 소통했다. 또한 그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 '더 킹' '모가디슈' '비상선언',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특히 김소진은 영화 '더 킹'으로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조연상, 제54회 대종상 여우조연상, 제38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매 작품 선 굵은 연기력을 보여준 김소진은 디즈니+ '비질란테'에 출연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무대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가 새 소속사 앤드마크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갈지 관심을 모은다.
김소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앤드마크에는 배우 김현수 박진주 백진희 신시아 이주빈 장영남 전종서 진서연 하도권 효민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티빙 '우씨 왕후' 등 영화와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죄책감①] 미혼모들은 신림동 비탈길을 오른다
- [현장FACT] '놓쳐도 끝까지' 죽은 새끼 등에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모정 (영상)
- [이철영의 정사신] 혼란 부채질하는 전·현직 대통령의 말
- 카드업계 불황 속 홀로 웃은 현대카드…애플페이 기여도는?
- [현장FACT] 캠핑에 폭죽…매일 밤 고통받는 영종도 해수욕장 (영상)
- 신인 빅3 아이브·르세라핌·뉴진스, 이젠 해외로[TF프리즘]
- '백현동 의혹' 이재명 오늘 출석…검찰과 공방 예상
- 콧대 높던 에르메스·샤넬, 매출 떨어지자 고객 편의 개선한다
- 청신호 켠 KT 김영섭호…재무·DX 전문가 '물갈이' 시작될까
- [오늘의 날씨] 고온다습 '사우나 더위'…체감온도 33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