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누적 판매량 10만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일 섭취량당 열량은 0㎉로 낮췄다. 여름 휴가철과 맞물려 여행이나 테니스 및 클라이밍 등 야외활동 중에도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효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의 판매처를 기존 직영매장·백화점·정관장몰에 이어 가맹점과 면세점으로 확대하고, 오는 27일까지 CGV 영등포점에서 브랜드 체험관인 '에브리타임필름 사진관'을 운영하며 홍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이 에브리타임 필름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집단 성추행' 처벌받는다…日 주최측 '범인 색출' 법적 조치 착수
- '롤스로이스男' 약물 처방한 의사 4명 고소당했다
- 맥도날드 '대파' 넣고 대박…롯데리아는 '이것' 넣었다
- 길어지는 폭염에…'배달비 날씨 할증' 기준 논란
- 로또 70억 당첨 인증 직장인 근황 공개…'50억 건물·12억 집·3억 차 샀다'
- '죄송하다' 반복만…서이초 교사, 학부모 10명 민원 받아
- 게임으로 농사 짓고 '공짜'로 수확…新품앗이 '맞팜' 뭐길래
- 워킹맘 동료 이해됩니까…고용부의 반성문같은 '남직원 아빠교실'
- 월수입 6800만원?…200만 유튜버 수익공개, 실상은?
- 이중근 부영 회장, 동창생에게 추가로 1억원씩 더 줬다…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