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누X형원 "몬스타엑스와 다른 모습 보여주려고"…美 토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유닛 셔누X형원이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셔누X형원은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엘에이 2023(KCON LA 2023)'과 '크레이지 케이팝 슈퍼 콘서트(KRAZY K-POP SUPER CONCERT)' 등 현지 공연을 통해 유닛으로는 처음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유닛 셔누X형원이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8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셔누X형원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15일 방송된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했다.
이날 '굿데이 뉴욕'의 인터뷰에서 라이언 크리스타퍼(Ryan Kristafer)와 비앙카 피터스(Bianca Peters) 두 MC는 '몬스타엑스는 앞서 미국에서 '후 두 유 러브?(WHO DO U LOVE?)'와 '섬원스 섬원(SOMEONE'S SOMEONE)'으로 음악과 실력적으로 케이팝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해외 차트에서 큰 성과를 이뤘다. 셔누가 퍼포먼스를 구성하고 형원이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미국 방문을 앞두고 있어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데뷔 8년만에 몬스타엑스 첫 유닛 결성 소감과 유닛 만에 특별한 점에 대해 묻자 셔누X형원은 "팬분들 위해서 열심히 준비한 유닛이라서 좋아했으면 좋겠다. 몬스타엑스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첫 번째 유닛 데뷔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 프로듀싱을 맡은 형원은 프로듀싱할 때 어디서 영감을 얻냐는 질문에 "보통 영화나 드라마에서 영감을 받는 편"이라고 답했다.
타이틀곡 안무 메이킹에 참여한 셔누는 "절제된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제대 후 복귀 소감에 대해서는 "오랜만에 돌아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셔누X형원은 지난 8월 5일자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Hot Trending Songs Powered by Twitter)' 차트에 수록곡 '러브 테라피(Love Therapy)', '플레이 미(Play Me)', '슬로우 댄스(Slow Dance)'로 이름을 올렸다.
셔누X형원은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엘에이 2023(KCON LA 2023)'과 '크레이지 케이팝 슈퍼 콘서트(KRAZY K-POP SUPER CONCERT)' 등 현지 공연을 통해 유닛으로는 처음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에 '굉장히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는 거라 반갑게 인사하고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싶습니다'라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