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젠틀몬스터와 협업… ‘젠틀 토끼’ 에디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2의 새로운 시즌인 '침공'의 출시를 기념해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헙업을 통해 선보이는 '젠틀 토끼' 에디션 팩은 오버워치2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 '디바(D.Va)'를 뮤즈로 한다.
에디션 팩은 오는 31일 밤 11시 59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드로우 이벤트인 '젠틀몬스터 X 오버워치2 챌린지'의 당첨자에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헙업을 통해 선보이는 ‘젠틀 토끼’ 에디션 팩은 오버워치2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 ‘디바(D.Va)’를 뮤즈로 한다.
디바의 시그니처 헤드기어를 젠틀몬스터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아이웨어 ‘토끼(TOKKI)’와 디바의 로봇에서 영감을 받아 기계적인 느낌을 구현한 소프트 케이스, 아이웨어에 탈부착할 수 있는 디바 피규어로 구성된다.
여기에 게임 내에서 받을 수 있는 젠틀 토끼 스킨 및 기타 아이템들이 포함된 리딤 코드가 제공된다. 젠틀 토끼 스킨은 이날부터 오버워치 게임 내 상점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오버워치2를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굿즈에 응모하는 경품 목록에 젠틀 토끼 에디션 팩이 추가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사도우미 다녀간 뒤 반려묘 피범벅, 집안 곳곳 혈흔…“길고양이인 줄”
- 檢, 이재명 출석날 前선대위 관계자 압수수색…김용 재판 위증 수사
- “다들 ‘부산행’처럼 뛰었다” 3호선 지하철 승객들 ‘혼비백산’
- 검찰, ‘민주당 돈봉투’ 송영길 전 비서 압수수색
- 반려견 몸으로 덮은채…3대 4명 끝내…하와이의 슬픔
- 2m 높이서 50kg 대리석 추락…헬스장 보수 50대 깔려 숨져
- 법원,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금지 소송 각하
- “50억 건물주 됐다”…친구돈 빌려 산 로또 70억 당첨
- 여름철 ‘윙윙’ 날아드는 초파리…‘이 방법’으로 퇴치하세요
- [속보]이재명 4번째 檢출석 “기꺼이 시지프스 되겠다…영장청구땐 심사받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