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노 담양군수,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공사 현장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병노 담양군수가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조성하고 있는 도시재생 어울림센터, 키움담소 조성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이달 중 준공 예정인 어울림센터 내부 시설 및 공간 배치 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했다.
'도시재생 어울림센터, 키움담소' 사업은 공간재생과 지역사회 활성화 기반 조성사업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이달 중 준공 예정인 어울림센터 내부 시설 및 공간 배치 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했다.
‘도시재생 어울림센터, 키움담소’ 사업은 공간재생과 지역사회 활성화 기반 조성사업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군은 지난해 4월부터 사업비 48억원을 투입해 조성을 추진했으며 8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현장을 방문해 시설 곳곳을 점검하며 담당자들에게 “주민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공간 배치 및 시설물 조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6층 규모로 건립되는 ‘어울림센터, 키움담소’에는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풀뿌리공동체 지원센터, 일자리 통합지원센터 및 공동육아 나눔터 등이 이전해 다양한 중간 조직 간 연계로 담양군의 새로운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되며 5층에는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와 창업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스포츠동아(담양)|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정국 관능적인 자태 [화보]
- 고현정 ‘여신 입장’ [포토]
- 성감대 찾다가 파국… 복층남, 최고 빌런 남편 등극 (쉬는부부)[TV종합]
- NCT 태일 교통사고→활동중단, SM “회복에 전념” (전문)[공식]
- 정이랑♥김형근, 급싸움+급사랑 역대급 냄비부부의 등장 (동상이몽2)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