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 청담동 신사옥으로 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청담동 신사옥으로 이전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신사옥은 브랜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카페 ay와 함께 엑시스와이 제품을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청담동 신사옥으로 이전하였다고 17일 밝혔다.
1층의 공간은 휴식이 필요한 피부에 편안함과 재충전을 약속하는 ay&me 스킨케어 라인의 컨셉과 메인 컬러 베이지를 적용하였으며, 전체적으로 아치형 건축 구조와 통유리창을 활용한 건물 디자인을 통해 개방적이고 환영하는 느낌을 표현했다. 2층과 3층은 엑시스와이 브랜드 직원들의 업무 공간이며, 4층은 직원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로 이루어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많은 관광객과 국내 소비자를 위해 제품들을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와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카페를 준비한 만큼 더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며 “엑시스와이는 이제 고객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직접 소통하면서 국내 시장에서도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냉동고서 발견된 20대 남성…사무실엔 여직원 혼자 있었다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여친 머리 밀고 소변에 촬영까지...끔찍한 ‘데이트 폭력’
- 포항 앞바다서 부패한 시신 발견…나이·성별 확인 안돼
- 한밤중 킥보드타고 교차로 돌진...“학생들 그러다 죽어” (영상)
- 문체부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만 저작자 인정에 환영”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LCK 서머 파이널 앞둔 젠지 "어느 팀 올라오던 우리가 우승"
- [속보]‘우크라 참전’ 이근 전 대위, 1심서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