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전라남도광역치매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전남드래곤즈가 치매인식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해 전라남도광역치매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광역치매센터 고선주 사무국장은 "전라남도의 유일한 프로스포츠팀인 전남드래곤즈가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치매인식개선과 전남도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홍보하며 좋은 활동을 이어나가기 기대한다"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드래곤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념영상 제작 협조, 치매파트너 가입, 홈경기장 내 제16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 광고 등 치매인식개선과 복지증진에 동참하기로 하였다.
전라남도광역치매센터 고선주 사무국장은 “전라남도의 유일한 프로스포츠팀인 전남드래곤즈가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치매인식개선과 전남도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홍보하며 좋은 활동을 이어나가기 기대한다”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전남드래곤즈 류호성 사무국장은 “전남드래곤즈는 전남도민들을 위해 존재하는 팀으로 도민들의 복지증진과 치매인식개선을 위해 함께 뛰겠다”라고 밝혔다.
전남드래곤즈는 다가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7라운드 김천과의 경기를 치른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