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관광공사·BC카드와 관광 상권 활성화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 지난 16일 부산관광공사 대회의실에서 부산관광공사 및 비씨카드와 함께 부산지역 침체 관광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으로 부산은행은 부산 중구 소재 용두산공원과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부산은행 BC카드 할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식으로 부산은행은 부산 중구 소재 용두산공원과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부산은행 BC카드 할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내 카드메뉴에서 마이태그 후 부산은행 개인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용두산공원 식·음료 매장 3000원 △용두산공원 기념품 및 시설 3000원 △부산시티투어버스 5000원 등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각 1인 1회에 한해 제공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전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부산은행은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부산 지역 침체 관광 상권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행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모바일뱅킹 내 마이태그를 통해 △학원, 마트 등 생활밀착 4개 업종 △항공, 특급호텔 등 여행 3개 업종 대상 할인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냉동고서 발견된 20대 남성…사무실엔 여직원 혼자 있었다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여친 머리 밀고 소변에 촬영까지...끔찍한 ‘데이트 폭력’
- 포항 앞바다서 부패한 시신 발견…나이·성별 확인 안돼
- 한밤중 킥보드타고 교차로 돌진...“학생들 그러다 죽어” (영상)
- 문체부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만 저작자 인정에 환영”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LCK 서머 파이널 앞둔 젠지 "어느 팀 올라오던 우리가 우승"
- [속보]‘우크라 참전’ 이근 전 대위, 1심서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