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욕조에서 뽐내는 치명 섹시美…아찔한 바디라인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김세정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의 'LOCK' 버전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LOCK'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KEY' 버전과는 확연히 대비되는 무드를 그려냄과 동시에 어딘가 공허하고 외로워 보이는 느낌까지 담아내며 더욱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4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김세정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의 ‘LOCK’ 버전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LOCK’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KEY’ 버전과는 확연히 대비되는 무드를 그려냄과 동시에 어딘가 공허하고 외로워 보이는 느낌까지 담아내며 더욱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욕조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에서는 김세정의 카리스마가 더욱 강조됐으며, 연한 누드톤 립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사진에서는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블루 톤의 네온 조명 밑 김세정은 밀착 드레스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비현실적인 뒷태를 자랑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KEY’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통해서는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그려내며 문을 열고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기대감을 표현했으며, 이번에 공개된 ‘LOCK’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통해서는 문을 닫고 들어간 자신 만의 공간에서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김세정은 오피셜 포토를 통해 두 가지 의미를 비주얼적으로 극명하게 담아내며 앨범의 컨셉을 강조했다. 이처럼 컴백 콘텐츠들을 통해 더욱 깊어진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김세정의 신보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김세정은 오는 9월 23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투어를 시작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은희 작가 “‘악귀’ 김태리·오정세 출연, 전생에 나라 구했나 싶었다” [M+인터뷰] - 열린세
-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이병헌 연기 너무 잘해…무력감 느꼈다”[M+인터뷰①] - 열린세
- 세븐틴 승관, 활동 중단 후 직접 전한 근황 “제대로 쉼...머지 않아 만나자”(전문)[M+이슈] - 열
- 1000대 1 경쟁률 뚫고 ‘마스크걸’ 발탁된 이한별, 넌 누구니?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파격, 파격 또 파격…고현정·나나→염혜란의 강렬한 변신 ‘마스크걸’(종합)[M+현장] - 열린세
- 이재명, 열흘 뒤엔 위증교사 1심 선고…″위증 자백″ vs ″짜깁기 기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도박 자금 앱으로 환전해 줄게″…신종 불법 홀덤펍 적발
- 트럼프 재집권 앞두고 환율관찰대상국 재지정…나흘 만에 1400원 대 아래로
- 야탑역 흉기난동 예고 글 작성자 검거 ″사이트 홍보하러 자작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