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군더더기 없는 기품[화보]

이유민 기자 2023. 8. 17.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민시 화보. 더블유 코리아 제공.



배우 고민시가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17일 고민시와 함께한 익스트림 하이 럭셔리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의 화보를 공개했다.

고민시 화보. 더블유 코리아 제공.



선 공개된 9월호 화보 속 고민시는 미니멀한 드레스와 세련된 올 화이트 룩, 뉴트럴한 컬러감의 코트와 니트 등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아이코닉한 핸드백들을 하나의 오브제와 같이 다루며 핸드백 각각의 개성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고민시 화보. 더블유 코리아 제공.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스타일에 조용히 기품을 더해주는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NINA(니나) 백과 DEMI(데미) 백은 고민시만의 세련되고 청순한 분위기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고민시는 가브리엘라 허스트 FW 룩에 아코디언 형태의 DIANA(다이애나) 백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BAEZ(바에즈) 백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했다.

고민시 화보. 더블유 코리아 제공.



한편, 고민시는 영화 ‘밀수’에서 고옥분 역으로 분해 역대급 연기력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