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선식 쉐이크 ‘247아워핏’으로 새롭게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케어&케이터링업체인 아워홈은 선식 쉐이크 브랜드 '247아워핏'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247아워핏(247 OUR FIT)'은 아워홈의 기존 쉐이크 제품인 '365일 건강한'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247아워핏곡물 △247아워핏귀리 △247아워핏초코 △247아워핏견과 총 4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7아워핏곡물 등 4종 새로 출시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푸드케어&케이터링업체인 아워홈은 선식 쉐이크 브랜드 ‘247아워핏’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247아워핏(247 OUR FIT)’은 아워홈의 기존 쉐이크 제품인 ‘365일 건강한’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하루 24시간 7일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영양소를 고루 갖춘 쉐이크라는 의미를 담았다.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 함유량을 높여 영양적인 측면을 강화했고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247아워핏곡물 △247아워핏귀리 △247아워핏초코 △247아워핏견과 총 4종이다. 247아워핏초코와 247아워핏견과의 단백질 함유량은 16g으로 평균적인 일반 성인 기준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29%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제품 디자인도 개선했다. 물 붓는 선 부분에 투명창을 적용해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표시선까지 부은 후 용기 안에 담긴 분말과 함께 흔들어 섭취하면 된다. 용기 제작 시 무색페트와 수축필름을 적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고 동시에 환경 보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공정태 아워홈 상품사업부문장은 “최근 구내식당 등 당사 운영 채널에서 간편한 영양섭취를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선식 쉐이크 브랜드를 리뉴얼해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영양 성분인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을 강화하고 맛 품질을 높였다”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한밤중 킥보드타고 교차로 돌진...“학생들 그러다 죽어” (영상)
- 17개 은행장 호출 금감원…"횡령사고·가계대출 직접 챙기라"
- [속보]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전 비서 압수수색
- LCK 서머 파이널 앞둔 젠지 "어느 팀 올라오던 우리가 우승"
- "건강 회복" 이찬원, 활동 재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