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갑작스런 미스코리아 과거소환에 ‘대폭소’ 현장 [스토리엔]

유용주 2023. 8. 17.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8월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간담회 도중 MC 박경림이 고현정에게 극중 수감번호 1047번을 이야기 하다 "미스코리아땐 34번이었죠?" 라며 갑작스러운 과거 소환에 고현정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갑자기 훅 들어온 과거소환에 고현정은 물을 마시다가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현정, 훅 들어온 과거소환에 ‘대폭소’현장
변함없는 ‘동안미모’
더블 볼하트하는‘52세 고현정’
‘고현정에겐 너무 수줍은 볼하트’
‘매혹적인 큰하트’
‘눈부신 동안미모’
MC 박경림의 ‘미스코리아 과거소환’에 빵터진 웃음
고현정의‘대폭소’
‘미스코리아 시절이 나올줄이야..’
멈출 수 없는 웃음에‘물도 제대로 못 마시겠네’

[뉴스엔 유용주 기자]

배우 고현정이 8월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52세 나이에도 동안 미모를 뽐내며 흰 블라우스와 검은 슬랙스로 단아한 패션이 돋보였다.

간담회 도중 MC 박경림이 고현정에게 극중 수감번호 1047번을 이야기 하다 “미스코리아땐 34번이었죠?” 라며 갑작스러운 과거 소환에 고현정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갑자기 훅 들어온 과거소환에 고현정은 물을 마시다가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8월 18일 공개된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