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CJ제일제당 신상품 13종 두 달 먼저 선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CJ제일제당 신상품 13종을 다른 유통채널보다 두 달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마트 매장, SSG닷컴, G마켓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최근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먼저 선보이는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CJ제일제당 신상품 13종을 다른 유통채널보다 두 달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마트 매장, SSG닷컴, G마켓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신제품은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납작교자' 3종과 '햇반 컵반' 2종, K-스트리트 푸드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떡볶이' 3종, '비비고 붕어빵' 3종 등이다.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연수·목동·은평·왕십리·수지·죽전·만촌·양산·둔산·세종점 등 10개 매장에서 선론칭 신제품 전용 팝업스토어를 열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18일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서 제품 론칭쇼를 연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최근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먼저 선보이는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유한양행, 애경, P&G 등 다수 제조사와 선론칭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들 3사와 신세계 계열사들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보다 재미난 쇼핑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율주행시대 K디스플레이 기술 한자리에
- [단독]구글페이 韓 상륙…오프라인 결제 돌입
- 배터리 3사, 상반기 설비·R&D 투자 대폭 확대…전년비 30% 이상 ↑
- 용액 한 방울이면 투명인간 변신?...독일서 '투명 쥐' 개발 성공
- 인텔, 이스라엘 타워 인수 불발…반도체 M&A 불확실성 여전
- 이동관, YTN 임직원 상대 3억원 손해배상 소송
- 원전 소재 지자체들, '고준위 특별법' 통과 촉구…여당 “내달 통과 목표”
- '초토화된 하와이'… “산불 사망자 200명 육박할 수도”
- 머스크 vs 저커버그, 유치한 신경전 계속 “체급차 있는데…넌 이소룡도 아니잖아?”
- 과기정통부, 정보보호 공시제도 강화한다…사전점검기관 등록제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