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포유, 감사 팝업스토어 ‘365 땡스 데이’ 성수동서 개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뷰티 브랜드 리바이포유는 팝업스토어 ‘365 땡스 데이(Thanks day)’를 성수 코사이어티에서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의 메시지는 리바이포유 브랜드 슬로건인 ‘유 아 라이프(you are life)’다. 고객이 더 쉽고 가깝게 브랜드 메시지를 경험하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팝업스토어는 △감사는 언제 어디서나 있습니다 △감사는 삶을 변화시킵니다 △감사는 표현할 때 완성됩니다 △감사의 삶은 행복입니다 등 감사를 가까이에서 느끼고 공유할 수 있는 4가지 존으로 구성됐다.
일상의 감사 사진 전시회와 감사 에피소드를 하이라이트로 구성한 섹션 등이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방문객은 소중한 이에게 진심을 담아 보내는 감사 엽서를 직접 작성해 보거나 주최 측이 제공하는 시원한 감사 선물과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리바이포유 관계자는 “자칫 무겁게 다가올 수 있는 ‘감사’라는 단어를 리바이포유 팝업을 통해 편하게 접하고, 감사의 의미에 대해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팝업 마지막 날인 21에는 감사의 힘을 외치는 지나영 교수의 특별 강연회가 진행된다. ‘어둠의 끝에서 잡는 생명의 손길, 감사!’가 주제이며, 감사를 깊이 알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했다. 강연회 참석은 사전 신청자 중 선정해 초청한다.
리바이포유 성수동 감사 팝업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다.(오후 7시 30분 입장 마감). 다만 21일은 지나영 교수 강연회로 인해 오후 3시까지 단축 운영된다(오후 2시 30분 입장 마감).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