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복 입으면 50% 할인…레고랜드, 이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가 춘천에서 열리는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사장은 "춘천시에서 올해 열리는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위해 레고랜드도 일조하고자 한다"며 "강원도 춘천을 찾은 전세계 태권도 가족들이 축제도 즐기고, 춘천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길 바라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고랜드에서도 좋은 시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복 착용한 파크 입장객 50% 할인 등
레고랜드가 춘천에서 열리는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는 세계태권도연맹(WT)이 주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강원도와 춘천시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태권도 문화축제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약 1만5000명의 선수단이 방문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에 참여하는 선수단과 일반 방문객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주요 내용은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전 고객에게 파크 이용권 50% 할인 △세계태권도문화축제 ID 소지자에게 20% 현장할인 등이다. 특히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태권도복을 입고 입장할 경우, 동반 성인 보호자 1인도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홈페이지 및 레고랜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레고랜드 호텔 숙박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숙박 비용의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사장은 “춘천시에서 올해 열리는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위해 레고랜드도 일조하고자 한다”며 “강원도 춘천을 찾은 전세계 태권도 가족들이 축제도 즐기고, 춘천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길 바라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고랜드에서도 좋은 시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락’ 숨진 20대 이면엔 잔인한 괴롭힘...사망 직전 전화 100통도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호텔 객실서 카드 분실했는데…피해 금액 일부 내 부담?"
- 20대 전시회 알바생 성폭행한 60대 화가, 항소심도 징역 3년
- [속보]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전 비서 압수수색
- '오펜하이머' 이틀 만에 70만 돌파…첫 주말 역대급 스코어 경신하나
- "건강 회복" 이찬원, 활동 재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