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인간들 때려야" 서장훈, 아내 청부 살인 분노 '태형 제도 부활' 소망(풀어파일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어파일러3' 서장훈이 죄질에 비해 가벼운 처벌을 비판하며 태형 제도 부활을 소망해 눈길을 끈다.
17일(목)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를 통해 방송되는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 8회에서는 캘리포니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벌어진 갱단의 총격전이 공개, 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풀어파일러3' 서장훈이 죄질에 비해 가벼운 처벌을 비판하며 태형 제도 부활을 소망해 눈길을 끈다.
17일(목)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를 통해 방송되는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 8회에서는 캘리포니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벌어진 갱단의 총격전이 공개, 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총격 사건의 피해자는 흉악범 전문 교도관인 '엘리자베스 베가렌', 경찰은 베가렌이 살해당하기 전 남긴 다잉 메시지로 범인 검거에 성공한다. 이어 베가렌을 살해한 진짜 범인은 아내의 청부살인을 주도한 남편 누지오로 밝혀져 출연진을 단체로 충격에 빠트린다.
이에 김민아는 "남편, 아빠라는 자식이.."라며 분노를 표했다고. 서장훈 또한 "가석방이고 뭐고 저런 인간들은 태형으로 다뤄야 한다"라며 태형 제도 부활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남편 누지오가 어떤 형량을 받았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일명 데스노트까지 만들어 끔찍한 연쇄 살인을 저지른 범인들의 심리와 미국 전역을 충격으로 몰아 넣은 일가족 몰살 사건의 전말까지 파헤치며 수준 높은 추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처럼 실제 사건 사례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다양한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고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부여하는 '풀어파일러3' 8회는 오늘(17일)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엄마 노릇 힘들다"…美 독박육아 중 '텅 빈 눈빛'
- '이혼대신 졸혼' 윤영미 “♥남편과 사이 안 좋은 건 아냐..현재 생활 만족” (퍼펙트라이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산다라박 "신발 1000족 사느라 재산 탕진, 집·땅 사는거 포기"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