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보는 형제들', 김준현X문세윤 해외 먹방 여행기…내달 5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고 보는 형제들'이 오는 9월 5일 전격 론칭한다.
17일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9월 5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먹보형'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XL 형제미'를 과시하며 방송계에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열어준 김준현-문세윤이 다시 뭉친 해외 먹방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김준현과 문세윤의 첫 회동 모습부터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먹고 보는 형제들'이 오는 9월 5일 전격 론칭한다.
17일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9월 5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먹보형'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XL 형제미'를 과시하며 방송계에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열어준 김준현-문세윤이 다시 뭉친 해외 먹방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2MC 김준현-문세윤은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해외 여행지 선택부터 현지 맛집 섭외 및 촬영까지 도맡아, 진짜 살아있는 '먹방 여행 예능'이 무엇인지 온몸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김준현과 문세윤의 첫 회동 모습부터 담겼다. 문세윤은 김준현과의 회동에서 고기를 굽다가, "둘이 한 번 먹어볼래?"라고 깜짝 제안한다. 이에 김준현은 "음식으로만…"이라고 되뇌며 입맛을 다셔, 시작부터 '큰뚱-작은뚱' 모멘트를 보여준다.
이어 리얼 먹방 여행을 위한 회의에서, 문세윤은 즉흥적인 MBTI를 발휘해 "이런 건 사실 알아볼 필요가 없다"고 단언한다. 하지만 계획형인 김준현은 "미안한데.. 첫째 날 저녁 메뉴만 빨리 얘기해"라며 꼼꼼하게 짚어, 문세윤을 쓰러지게 만든다. 나아가 김준현은 "결정한 게 아무것도 없다니까"라며 답답해하지만, 문세윤은 눈을 감은 채 일어나지 않아 웃음을 안긴다.
두 사람이 여행 전부터 싱글벙글 하면서도 삐걱대, 순탄지 않은 일정을 예감케 한 가운데, 문세윤은 다시 "얼마 안 걸린다고 하면?"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김준현은 "그거는 10시간 넘게 걸리지 않았냐"라고 되묻는다. 결국 문세윤은 "쉬었다 합시다"라며 자리를 떠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
'먹고 보는 형제들'은 오는 9월 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