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사랑도민증' 이벤트 당첨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도는 '전남사랑애서포터즈' 가입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한 '전남사랑도민증 할인 가맹점 방문·인증 이벤트' 당첨자 108명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남사랑애서포터즈는 저출산, 고령화, 인구 유출 등 지역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관계 인구를 확대하기 위해 도입했다.
가입하면 전남 220여 개 할인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남사랑도민증이 자동 발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 220여 개 할인 가맹점서 혜택
전남도는 ‘전남사랑애서포터즈’ 가입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한 ‘전남사랑도민증 할인 가맹점 방문·인증 이벤트’ 당첨자 108명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개월 간 이뤄진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전자식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8명에게 총 4200만 원 상당의 남도장터상품권을 지급했다.
전남사랑애서포터즈는 저출산, 고령화, 인구 유출 등 지역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관계 인구를 확대하기 위해 도입했다. 농수축산물 판촉, 관광 활성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전남 외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본격 추진했다. 가입하면 전남 220여 개 할인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남사랑도민증이 자동 발급된다.
무안=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 이정현, 194억원으로 8층짜리 남편 병원 매입했다
- DJ소다 '집단 성추행' 처벌받는다…日 주최측 '범인 색출' 법적 조치 착수
- '롤스로이스男' 약물 처방한 의사 4명 고소당했다
- 맥도날드 '대파' 넣고 대박…롯데리아는 '이것' 넣었다
- 길어지는 폭염에…'배달비 날씨 할증' 기준 논란
- 로또 70억 당첨 인증 직장인 근황 공개…'50억 건물·12억 집·3억 차 샀다'
- '죄송하다' 반복만…서이초 교사, 학부모 10명 민원 받아
- 게임으로 농사 짓고 '공짜'로 수확…新품앗이 '맞팜' 뭐길래
- 워킹맘 동료 이해됩니까…고용부의 반성문같은 '남직원 아빠교실'
- 월수입 6800만원?…200만 유튜버 수익공개, 실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