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젤리스, 글로벌 웹3 게임 플랫폼 레디 NFT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웹3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는 16일 싱가포르 웹3 게임사 '에스라스(대표 위 니압 후)'의 게임 플랫폼 레디NFT(ReadyNFT)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조현진 대표는 "에스라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젤리스도 게임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쉽고 간단한 게임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다"며 "또한 크립토펑크, 두들스 등과 같은 대표적 블루칩 NFT 프로젝트와 나란히 서게 됐다. 그동안 캐릭터IP의 가치에 집중을 했는데 그 성과가 나오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웹3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는 16일 싱가포르 웹3 게임사 ‘에스라스(대표 위 니압 후)’의 게임 플랫폼 레디NFT(ReadyNFT)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배틀 쇼다운(Battle Showdown) 내에서 글로벌 블루칩 NFT와 함께 하는 메타젤리스 슈팅 게임을 할 수 있다. 배틀 쇼다운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다운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22년 4월에 설립된 에스라스는 글로벌 게임 인프라를 보유한 웹3 보안 회사로 빠르게 부상했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에어비엔비, 그랩 등과 같은 글로벌 IT 기업들의 자문을 받아 팀을 이끌고 있다. 세쿼이아 캐피탈, 드래곤플라이 캐피탈, 메이커스 펀드, 그랩 등에서 총 870만 달러의 투자 자금을 조달하여 웹3 게임의 가치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웹3 게임 플랫폼은 기존의 폴리곤 네트워크 뿐만 아니라 웹3 옴니체인 레이어 제로 플랫폼으로 확장되어 이더리움, 아비트럼, 아발란체, BNB 스마트 체인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게임은 전세계 수백만 명이 즐기고 있으며, 150만 개의 지갑 주소가 등록되어 있다.
에스라스의 대표적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배틀 쇼다운'은 상호 운용 가능한 NFT로 전환되는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이다. 각 NFT가 게임 내 아바타로 변환되어 활용될 수 있다. 웹 3 사용자들은 소셜 게임 등을 통해 온체인·오프체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에스라스는 글로벌 웹3 프로젝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고 있다. 에스라스가 개발한 ReadyNFT®는 생성 AI 기반 플러그 앤 플레이 게임 솔루션으로 모든 NFT를 인식 가능한 게임 내 아바타로 변환할 수 있다. 크립토펑크, MAYC, 두들스와 같은 대표적 블루칩 NFT를 비롯해 5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 게임을 웹3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조현진 대표는 “에스라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젤리스도 게임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쉽고 간단한 게임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다"며 "또한 크립토펑크, 두들스 등과 같은 대표적 블루칩 NFT 프로젝트와 나란히 서게 됐다. 그동안 캐릭터IP의 가치에 집중을 했는데 그 성과가 나오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베트남으로 진출 이후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는 더욱 많은 웹3 플랫폼에서 젤리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거래소, 지갑, 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에 진출하여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위 니압 후 대표는 “메타젤리스와의 파트너십은 큰 이정표를 의미한다. 한국, 미국, 일본과 같은 주요 게임 커뮤니티에 에스라스의 게임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이다. 우리는 웹3 미래에 대한 기대를 걸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젤리스페이스 '메타젤리스', 홀더 비즈니스 사례 늘린다…울트라브이와 협업
- 젤리스페이스 '메타젤리스', 홀더 비즈니스 사례 늘린다…선한팩토리와 협업
- 메타플래넷, 메타젤리스와 킥오프 행사 개최...2023년 청사진 공유
- 메타젤리스, 2023년 프로젝트 '젤리스타운' 계획 공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