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최고의 명장면…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 전격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속 이병헌의 '아파트' 열창 장면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에 힘입어 본편 무삭제 클립 - 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이 공개됐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속 주민 대표 영탁의 아파트 가창 장면이 유쾌함 속 아이러니가 담긴 명장면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열띤 성원에 힘입어 공개된 본편 무삭제 클립 - 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은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강렬한 에너지와 함께 위트와 긴장 사이를 오가는 묘한 분위기 속에서 빛을 발하는 이병헌 특유의 탁월한 완급 조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탁의 세밀한 감정의 변화를 밀도 있게 풀어낸 이병헌의 연기는 영화를 본 관객들의 진한 여운을 상기시키는 한편,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 입소문 열풍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이병헌 광기 미쳤다"(롯데시네마_박***),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은 이병헌이 '아파트' 부를 때"(롯데시네마_안***), "이병헌 '아파트'는 영화사에 두고두고 회자될 명장면이다"(인스타그램_yy****), "이병헌 노래 부를 때 쓸쓸하고 허무하면서도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그 눈빛! 계속 아련하게 떠오른다"(CGV_na***), "이병헌의 연기는 단연 압도적. '아파트'를 극에 매끄럽게 접목함"(롯데시네마_이***) 등 관객들은 이병헌의 폭발적인 열연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이 손에 꼽는 명장면 본편 무삭제 클립 - 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을 공개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채롭게 담아낸 볼거리, 현실성 가득한 인간 군상과 그것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열연으로 재난 영화의 신세계라는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해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