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9월 12일 ‘청춘의 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오는 9월 12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6 : 청춘의 밤'(이하 '청춘의 밤')을 진행한다.
'먼데이프로젝트'는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해 2014년 시작된 콘서트로, 안예은의 참여는 이번이 세 번째다.
'청춘의 밤'이라는 공연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안예은은 내일을 위해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데이프로젝트'는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해 2014년 시작된 콘서트로, 안예은의 참여는 이번이 세 번째다.
'청춘의 밤'이라는 공연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안예은은 내일을 위해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안예은만의 독보적 감성이 담긴 노래들로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전망이다.
안예은은 최근 신곡 '홍련' 발매에 이어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홍련'은 안예은이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여름 전개해 온 '납량곡전'의 네 번째 음원으로, 물귀신들의 통쾌한 복수 활극이라는 안예은 표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리스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예은의 '청춘의 밤' 티켓 예매는 오늘(17일) 저녁 8시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정국 관능적인 자태 [화보]
- 성감대 찾다가 파국… 복층남, 최고 빌런 남편 등극 (쉬는부부)[TV종합]
- NCT 태일 교통사고→활동중단, SM “회복에 전념” (전문)[공식]
- 정이랑♥김형근, 급싸움+급사랑 역대급 냄비부부의 등장 (동상이몽2)
- 허경환, 소개팅 女와 만취한 채로 홍대 활보? (강심장리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