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대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교내 낙산관 대강당에서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학사 80명, 석사 89명, 박사 17명의 학생들이 학위를 수여받는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학부는 오전 11시, 대학원은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성대 이창원 총장, 단과대학장, 대학원장, 학부·대학원 총동문회장 등 한성대 관계자를 비롯하여 학위 취득자가 참석하여 학위수여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예진 인턴 기자 = 한성대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교내 낙산관 대강당에서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학사 80명, 석사 89명, 박사 17명의 학생들이 학위를 수여받는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학부는 오전 11시, 대학원은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학부 졸업식에는 우촌상(1명), 이사장상(1명), 총장상(성적 최우수상 2명, 공로상 1명), 한성인재증서(1명), 총동문회장상(1명), 기업은행장상(1명), 우리은행장상(1명) 등 총 9명이 수상하며 총 80명에게 학위를 수여한다.
뒤이어 대학원 졸업식에서는 최우수논문상(1명), 우수논문상(1명), 성적우수상(11명), 공로상(11명), 총동문회장상(2명) 등 총 6명의 수상이 이루어지며 총 106명이 졸업해 석사 89명, 박사 17명이 학위를 받는다.
이번 행사에는 한성대 이창원 총장, 단과대학장, 대학원장, 학부·대학원 총동문회장 등 한성대 관계자를 비롯하여 학위 취득자가 참석하여 학위수여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n06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