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전남도내 참신한 기술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인용 원장은 "전남 중장년 예비창업자의 성장과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삼아 예비창업자들이 사업화 역량을 강화해 경쟁력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전남도내 참신한 기술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규모는 총 3개사 내외, 기업당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분야는 총 4가지 분야로 △시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인증 △파워포인트(PPT) 제작 △ 마케팅 및 판로 등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다음 달부터 사업화를 위한 과제를 진행하며 11월 최종결과평가를 통해 지원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전남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신규입주 시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인용 원장은 “전남 중장년 예비창업자의 성장과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삼아 예비창업자들이 사업화 역량을 강화해 경쟁력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율주행시대 K디스플레이 기술 한자리에
- [단독]구글페이 韓 상륙…오프라인 결제 돌입
- 배터리 3사, 상반기 설비·R&D 투자 대폭 확대…전년비 30% 이상 ↑
- 용액 한 방울이면 투명인간 변신?...독일서 '투명 쥐' 개발 성공
- 인텔, 이스라엘 타워 인수 불발…반도체 M&A 불확실성 여전
- 이동관, YTN 임직원 상대 3억원 손해배상 소송
- 원전 소재 지자체들, '고준위 특별법' 통과 촉구…여당 “내달 통과 목표”
- '초토화된 하와이'… “산불 사망자 200명 육박할 수도”
- 머스크 vs 저커버그, 유치한 신경전 계속 “체급차 있는데…넌 이소룡도 아니잖아?”
- 과기정통부, 정보보호 공시제도 강화한다…사전점검기관 등록제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