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홈쇼핑에서 'TS샴푸' 매출 17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S트릴리온(317240)은 GS SHOP,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진행한 홈쇼핑 론칭 9주년 특집 방송에서 1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현재까지 3회 방송을 통해 약 17억원의 매출을 내며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22일 CJ온스타일과 26일 현대홈쇼핑의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TS트릴리온(317240)은 GS SHOP,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진행한 홈쇼핑 론칭 9주년 특집 방송에서 1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현재까지 3회 방송을 통해 약 17억원의 매출을 내며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22일 CJ온스타일과 26일 현대홈쇼핑의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공들여 준비한 9주년 특집 방송에 고객분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줘서 감사드린다”며 ”남은 방송에도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제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0m 차량 테러로 130여명 사상…‘테러 청정국’의 이면 [그해 오늘]
- “가사도우미 불렀다가...두들겨 맞아 피투성이 된 고양이”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차라리 걷죠 뭐"…버스요금 인상, 시민들 `짠내나는` 고군분투기
- 대만 유튜버 만지고 ‘방긋’...日서 또 성추행 당했다
- "애플, '아이폰15' 생산 증량 주문…국내 수혜 부품株는?"
- 20대 전시회 알바생 성폭행한 60대 화가, 항소심도 징역 3년
- '백현동 의혹' 이재명 묵비권 행사할듯…구속심사 대비하나
- ‘UCL 챔피언’ 맨시티, ‘유로파 챔피언’ 세비야에 승부차기 승... ‘슈퍼컵 첫 우승’
- '검은 수요일' 코스닥…초전도체 테마주만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