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BTS정국·공유·권상우 결혼식에 초대하고파" ♥심형탁 "정준하만 온다고"('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결혼식과 관련된 사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7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 반려견 김밥이가 함께 한 '가족 힐링 여행' 현장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아내의 한마디에 기가 살아난 심형탁은 "(한국 결혼식 때) 꼭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사야는 "어릴 때 동방신기를 좋아해서 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심형탁이 결혼식과 관련된 사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7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 반려견 김밥이가 함께 한 '가족 힐링 여행' 현장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3%(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근 사야의 고향인 일본에서 결혼식을 먼저 치른 심형탁이 가족과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심형탁, 사야, 김밥이는 한적한 풀빌라에 도착해 수영부터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심형탁은 미리 공부해온 '스키야키 요리'를 직접 만들어 '스윗 남편'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그는 '스키야키'를 '키스야키'로 개명시키더니, 사야에게 뽀뽀까지 작렬해 부러움을 폭발시켰다.
잠시 후, 심형탁과 사야는 심형탁표 '키스야키' 먹방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서 심형탁은 사야에게 "일본 하객들이 우리의 일본 결혼식에 대한 반응이 어땠냐?"고 물었고, 사야는 "친구들도 자신의 결혼식이 기대된다고 하더라"고 대답해, 심형탁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 아내의 한마디에 기가 살아난 심형탁은 "(한국 결혼식 때) 꼭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사야는 "어릴 때 동방신기를 좋아해서 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사야가 "BTS 정국씨"라며 '닮은꼴' 정국을 언급하자, 심형탁은 "정국씨는 나도 보고 싶다"며 찐 반응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또한 사야는 연달아 공유와 권상우를 꼽더니, "권상우씨는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배우다"라며 '기대 눈빛'을 발사했다.
하지만 심형탁은 "2001년에 같은 연기학원 다녔는데 그것 빼고는 연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심형탁은 연락과 관련된 뭉클한 에피소드 하나를 떠올렸다. 그는 "힘들었을 때 전화번호를 바꾸고 연락을 다 끊었다. 그런데 이번에 무작정 전화를 돌렸다. 정준하 형만 유일하게 모르는 번호를 받아주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심형탁은 "준하 형이 '너 결혼하지? 형이 갈게'라고 먼저 얘기해주셨다"고 털어놔 모두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엄마 노릇 힘들다"…美 독박육아 중 '텅 빈 눈빛'
- '이혼대신 졸혼' 윤영미 “♥남편과 사이 안 좋은 건 아냐..현재 생활 만족” (퍼펙트라이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산다라박 "신발 1000족 사느라 재산 탕진, 집·땅 사는거 포기"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