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영자 옆에 있어도 “광수로 확고해져” 직진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순이 영자가 옆에 있어도 개의치 않고 광수에게 직진했다.
8월 16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6기 돌싱특집 광수, 옥순, 영자의 데이트가 펼쳐졌다.
광수는 옥순, 영자와 데이트를 하러 나가며 옥순에게 "아까 이야기해주신다는 것 언제 해주실 거냐"고 질문했다.
옥순은 "광수님이 지금 제일 알아보고 싶다고. 오늘 자기소개가 있어도 나는 변함이 없다고"라며 영자가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수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순이 영자가 옆에 있어도 개의치 않고 광수에게 직진했다.
8월 16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6기 돌싱특집 광수, 옥순, 영자의 데이트가 펼쳐졌다.
광수는 옥순, 영자와 데이트를 하러 나가며 옥순에게 “아까 이야기해주신다는 것 언제 해주실 거냐”고 질문했다. 앞서 옥순은 “이건 이따 말해야겠다. 여기서 다 말하면 재미없잖아요”라고 고백을 예고했던 상황.
옥순은 “광수님이 지금 제일 알아보고 싶다고. 오늘 자기소개가 있어도 나는 변함이 없다고”라며 영자가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수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광수는 “제가 자기소개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 줄 알고?”라며 감동했다.
데프콘은 “영자 눈 깜박인다”며 영자의 눈빛을 포착했고 송해나는 “영자 앞에서 하는 거니까”라며 묘한 분위기를 설명했다. 옥순은 “광수님과 데이트하고 싶다고 했다”고 거듭 어필했다.
광수는 “자기소개 상관없이 마음 정했다는 게 놀랍다”고 했고, 옥순은 “학고해졌다”고 쐐기를 박았다. 데프콘은 옥순의 적극적인 모습에 “이래서 옥순이다. 옥순은 하고 싶은 말을 다 한다”고 반응했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탁재훈, 父 180억 레미콘 사업→아들 건너 뛰고 손자 “포기 안 해”(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최필립, 간암 투병 子 도운 공개 “병원서 놀랄 정도로 잘 버텨” (슈돌)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