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6살 딸 3개월 방학, 집중 케어하다 7㎏ 빠져”(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경아가 육아 때문에 살이 급격하게 빠졌다.
8월 16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모델 송경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톱 모델이자 6살 딸을 키우는 엄마 송경아가 출연하자, 박미선은 "모델 활동과 방송 일을 하면서 요즘 바쁘지 않나"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송경아가 육아 때문에 살이 급격하게 빠졌다.
8월 16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모델 송경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톱 모델이자 6살 딸을 키우는 엄마 송경아가 출연하자, 박미선은 “모델 활동과 방송 일을 하면서 요즘 바쁘지 않나”라고 물었다.
송경아는 “바쁘기도 바쁜데 요즘 저희 딸이 3개월 동안 방학이라 저한테 달라붙어 있어서 아이를 케어 하느라 7kg가 빠졌다”라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서장훈은 “살 안 찌는 사람들은 죽어도 안 찐다”라고 말했다.
평소 ‘고딩엄빠’를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송경아는 “많이 봤다. 나이를 먹고 결혼하다 보니 ‘저런 남자 만나면 안 되는데’라고 하는데 꼭 만나는 친구들이 있다. 안타까워하면서 봤다. 완전히 공감이 된다”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고딩만 그런 남자 만나는 게 아니라 60대, 70대도 만난다. 만나면 나쁜 남자인지 좋은 남자인지 어떻게 알겠나”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인교진은 “피임 잘하자”라고 강조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탁재훈, 父 180억 레미콘 사업→아들 건너 뛰고 손자 “포기 안 해”(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최필립, 간암 투병 子 도운 공개 “병원서 놀랄 정도로 잘 버텨” (슈돌)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