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만 뷰 꼬마 먹방 유튜버 띠예 “수익은 父 통장으로…” [유퀴즈]
임유리 기자 2023. 8. 16. 22:38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꼬마 유튜버 띠예가 유튜브 수익이 아빠의 통장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바다 포도 ASMR 먹방 영상으로 수많은 이모, 삼촌들에게 힐링을 줬던 꼬마 유튜버 띠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띠예는 당시 유튜브 채널에 올렸던 영상이 부모님 도움 없이 혼자 올린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띠예는 “영상 업로드도 엄마 몰래 했다”며, 계정에 대해서는 “아빠 유튜브 계정이 있길래”라고 털어놨다.
이에 MC 조세호는 “그럼 나는 궁금한 게 아빠 계정으로 채널을 만든 건데 그러면 수익은 어떻게, 어디로 들어가냐”라며 유튜브 수익에 대해 궁금해했다.
띠예가 “수익은 아빠 통장으로”라고 밝히자 띠예의 부모님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MC 유재석이 “수익은 어떻게 되고 있냐”고 묻자 띠예의 아빠는 “처음에 잠깐 나왔다가 지금은 수익이 전혀 나오질 않는다”라며, “내가 잘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이 “분명히 있는 거냐”라고 묻자 띠예의 아빠는 “있을 거다”라고 대답했다. 그런 띠예의 아빠에게 유재석은 “오늘 끝나고 확인을 좀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