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새노래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27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8. 16. 2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인욱이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로 돌아온다.

황인욱은 16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라는 신곡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지명을 활용한 독특한 곡명에서부터 황인욱만의 신선한 화법과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예감할 수 있다.

또, 탁 트인 바다와 그 위를 여유롭게 달리고 있는 모노레일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황인욱이 올해 5월 발매한 싱글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 이후 3개월 만에 준비한 신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황인욱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고음 애드리브와 함께 특유의 개성 넘치는 가사까지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장마차’, ‘이별주’, ‘취했나봐’, ‘한잔이면 지워질까’, ‘강변북로’ 등 다양한 발라드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황인욱이 이번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로 새로운 공감을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