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민규, 강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손봉석 기자 2023. 8. 16.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규 강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김민규가 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대표 강용남)는 16일 “순수한 열정과 밝은 에너지, 성실함을 지닌 배우 김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민규가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민규. 2020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로 데뷔 후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 웨이브 ‘청춘 블라썸’,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등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거치며 성장형 배우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국내외 단독 팬미팅 개최부터 뷰티·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MC, 화보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이어오며 꾸준히 성장, 한계 없는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그런 김민규에게 이번 강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은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의 발판이 될 전망이다.

눈부신 재능을 가진 배우 김민규가 강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근차근 내디딜 걸음을 향해 대중의 많은 기대가 쏠린다.

김민규가 전속계약을 맺은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 성지루, 공현주,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