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꿀벌 수의사 허주행 “전국 꿀벌 병원은 2곳... 전문 의사도 2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꿀벌 수의사 허주행 씨가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대체불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꿀벌 주치의 수의사 허주행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꿀벌 수의사 허주행은 "말 그대로 꿀벌의 질병을 진료하고 건강을 책임진다. 질병이 의심될 경우 진단을 하고 주변 환경으로 아픈 경우 전체적인 걸 체크해서 건강하게 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전국에 2개 꿀벌 병원이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대체불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꿀벌 주치의 수의사 허주행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꿀벌 수의사 허주행은 “말 그대로 꿀벌의 질병을 진료하고 건강을 책임진다. 질병이 의심될 경우 진단을 하고 주변 환경으로 아픈 경우 전체적인 걸 체크해서 건강하게 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전국에 2개 꿀벌 병원이 있다”고 밝혔다.
허주행 수의사는 “전문적으로 하는 건 저 포함 두 명이 있다.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전국을 커버하고 GOP 지역까지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도 다른 수의사들처럼 일반 동료 진료를 위해 수의대에 갔다”며 “저는 꿀벌이 수의사 영역인 줄도 몰랐다. 양봉 농가나 꿀벌 업계에서 수의사가 꼭 필요한데 해보지 않겠냐는 권유에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6기 영수, 로맨스 스캠 피해 “사진 도용당해”
- ‘유퀴즈’ 배수현 치어리더, 신경성 난청 고백... “왼쪽 귀 잘 안 들려”
- 서인국, 아시아 팬미팅 투어 “또 만날 수 있게 열심히 할 것”
- ‘유퀴즈’ 먹방 유튜버 띠예, 폭풍 성장 근황... “수익은 父 통장으로”
- DJ소다 성추행 폭로…日 주최 측 “민형사 조치 취할 것”
- ‘오당기’ 작가 “모든 사건은 한 줄기…끝까지 봐야 알 수 있어”
- 산다라박, 연애는 했지만 데이트는 안했다? “미안합니다”(‘라스’)
- 방탄소년단, 사칭 주의 “절대 투자금 유치·금전적 제안 NO”[공식입장]
- 임윤아 “‘킹더랜드’ 천사랑, 소녀시대 들어온다면? 안받아줘!”
-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확정...월드투어 ‘피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