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I.O.I 그리워…재결합? 마지막에 엎어져, 멤버들 모두 원해" [옥문아](종합)
박서연 기자 2023. 8. 16. 22:02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김소혜가 그룹 I.O.I(아이오아이)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의 배우 이상엽, 김소혜가 출연했다.
'프로듀스 101'를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김소혜는 "원래 연기자 연습생으로 프로듀스에 나갔다"고 말했다.
"그립진 않냐"는 물음에 김소혜는 "그리울 때도 있다. 멤버들하고도 얘기 많이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아이오아이 재결합에 대해 "마지막에 엎어졌다"고 했다.
이어 재결합 의사를 묻자 "당연히 있다. 저희 모두가 원하고 있다"며 "진짜 모이고 싶다"고 미소지었다.
이후 김숙은 김소혜에게 '픽 미(Pick Me)' 춤을 배웠다며 "저의 첫 선생님이 소혜 씨다. '픽 미' 춤을 저한테 직접 알려주셨다"고 했다. 그러자 김소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서 같이 촬영을 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픽 미'를 추셔야 하는데 그 전에 알려달라고 했다"며 "저보다 더 잘하셨던 거 같다"고 칭찬했다.
이상엽 역시 '픽 미' 춤을 안다며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이선균, 김희원 형님이랑 셋이서 노래방에서 연기하는 거였는데, 셋이서 '픽 미'를 췄다. 희원이 형은 원래 춤을 잘 춫시는데, 선균이 형이랑 저랑은 삐그덕거렸다"라고 말했다. 이후 세 사람이 함께 '픽 미'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