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배수현 치어리더, 신경성 난청 고백... “왼쪽 귀 잘 안 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치어리더 배수현이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대체불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치어리더 배수현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1년 차 치어리더 배수현은 "전 구단 최초 최장수이기도 한데 최고령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대체불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치어리더 배수현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1년 차 치어리더 배수현은 “전 구단 최초 최장수이기도 한데 최고령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수현 씨 이야기를 저도 기사로 봤었다. 초등학생 때부터 신경성 난청 진단을 받으셨다고”라며 물었다.
이에 배수현은 “제가 왼쪽 귀가 잘 안 들려서 약간 발음도 어눌하고 누군가와 이야기할 때 얼굴을 보고 얘기해야 대화가 조금 더 잘 된다”며 “불편한 거는 없는데 환경이 워낙 소리가 크다 보니까 조금 더 안 좋아지는 환경 속에서 일을 하는 편이긴 한데 좋아하는 일이니까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인국, 아시아 팬미팅 투어 “또 만날 수 있게 열심히 할 것”
- ‘유퀴즈’ 먹방 유튜버 띠예, 폭풍 성장 근황... “수익은 父 통장으로”
- DJ소다 성추행 폭로…日 주최 측 “민형사 조치 취할 것”
- ‘오당기’ 작가 “모든 사건은 한 줄기…끝까지 봐야 알 수 있어”
- 산다라박, 연애는 했지만 데이트는 안했다? “미안합니다”(‘라스’)
- 방탄소년단, 사칭 주의 “절대 투자금 유치·금전적 제안 NO”[공식입장]
- 임윤아 “‘킹더랜드’ 천사랑, 소녀시대 들어온다면? 안받아줘!”
-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확정...월드투어 ‘피날레’
- 하이키 휘서, ‘퀸덤퍼즐’ 1위로 엘즈업 데뷔...“사랑 보답할 것”
- ‘흥행퀸’ 유이의 독립 선언...‘효심이네 각자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