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사생 피해 고백 “전화번호 바꾸자마자 극성팬한테 연락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사생 피해를 고백했다.
16일 '나는 장근석'에는 '잘생긴 또라이 장근석&김희철, 화면이 시끄럽고 귀가 예뻐요 | 나는 장근석 EP1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희철은 "스타의 삶이라고 해야 할까?"라고 말해 장근석을 웃게 했다.
실제로 장근석의 휴대폰에는 김희철의 과거 전화번호가 19개까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희철이 사생 피해를 고백했다.
16일 ‘나는 장근석’에는 ‘잘생긴 또라이 장근석&김희철, 화면이 시끄럽고 귀가 예뻐요 | 나는 장근석 EP1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근석은 오랜 인연을 맺어온 슈퍼주니어 희철과 이야기를 나눴다.
장근석은 “(얼굴 본 지) 10년 안 됐을 거다. 6~7년 정도 됐을 거다. 근데 연락은 매번 했었고”라며 “저는 사실은 형을 보면 꼭 물어보고 싶은 게 있었다. 전화번호를 왜 이렇게 바꾸는 거냐”고 물었다.
김희철은 “스타의 삶이라고 해야 할까?”라고 말해 장근석을 웃게 했다. 실제로 장근석의 휴대폰에는 김희철의 과거 전화번호가 19개까지 있었다.
김희철은 “보통 번호를 바꾸고 나오면 바로 이제 연락이 온다. ‘오빠 번호 바꿨네요’하고. 극성 팬분들한테. 그래서 이제 번호를 자주 바꿀 수 밖에 없는”이라며 “요즘 워낙 젊고 멋진 친구분들이 많은데 아직까지도 저를 되게 열정적으로 좋아해 주시는 걸 보고 이제는 쑥스럽더라”고 털어놨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최악의 재해’에도 급이 다른 ‘원조 막장女’…극과 극 대처에 눈길[할리웃톡]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
- 마고 로비, 돈방석 앉는다! ‘바비’로 최소 669억 원 보너스[할리웃톡]
- “BTS 정국 같은 스타일” 한혜진, 기안84 추천→결정사 방문.. 진짜 결혼하나?
- ‘모태 미녀의 정석’ 이세영, 미니 블랙 원피스+운동화 매치한 스타일링 눈길 “항상 이쁜 모습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3세 전용기 탔나…YG의 여전한 침묵 의미는 긍정?
-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 재테크 잘했을 뿐”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김구라子’ 그리, 주식 투자해 ‘20배’↑...김지민, 토지 투자 대박까지(‘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