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일병 정호석! 화이팅 하겠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정호석·29)이 군 복무 중 근황을 전했다.
16일 제이홉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제이홉을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입대한 제이홉은 현재 일병이며,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정호석·29)이 군 복무 중 근황을 전했다.
16일 제이홉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제이홉을 볼 수 있다. 제이홉은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제이홉은 "다시 화이팅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입대한 제이홉은 현재 일병이며,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있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제이홉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