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뉴욕뉴욕2' 출연…"촬영 위해 美 출국 예정" [공식입장]

강다윤 기자 2023. 8. 16.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서진.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함께 '뉴욕뉴욕' 시즌2를 선보인다.

16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이서진이 '뉴욕뉴욕' 시즌2 촬영 계획이 있는 게 맞다. 이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욕뉴욕'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의 한 코너다. 뉴욕대 출신의 이서진은 '뉴욕뉴욕'을 통해 각종 맛집과 영화, 음악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찬 30년 만의 뉴욕 여행기를 공개하며 호평 받았다.

다만 '뉴욕뉴욕' 시즌2는 tvn이 아닌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나영석 PD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는 이서진이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벌서부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서진은 지난 1999년 드라마 '파도위의 집'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모', '불새', '연인', '이산', '계백', '결혼계약', '내과 박원장',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영화 '완벽한 타인'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꽃보다 할배'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윤식당' 시리즈, '윤스테이', '뜻밖의 여정', '서진이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