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아빠 故 서세원 미워하는 댓글 많아” 눈물, 가짜뉴스 해명할까(나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방송에서 아버지 고(故) 서세원을 언급했다.
지난 8월 15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방송 말미 2회에 서동주 출연이 예고 됐다.
영상에서 서동주는 자신을 화나게 하는 것에 대해 "말 느린 사람도 화가 나고 시간 낭비 시킨 사람도 화가 난다"라고 답했다.
특히 서동주는 가짜 뉴스를 언급하며 "그만 좀 해 제발. 얘기를 지어내도 진실로 믿는구나"라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방송에서 아버지 고(故) 서세원을 언급했다.
지난 8월 15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방송 말미 2회에 서동주 출연이 예고 됐다.
영상에서 서동주는 자신을 화나게 하는 것에 대해 “말 느린 사람도 화가 나고 시간 낭비 시킨 사람도 화가 난다”라고 답했다.
특히 서동주는 가짜 뉴스를 언급하며 “그만 좀 해 제발. 얘기를 지어내도 진실로 믿는구나”라고 분노했다.
서동주는 세상을 떠난 아버지 서세원을 떠올렸다. 서동주는 “아빠를 미워하는 댓글도 많은데”라고 말끝을 흐리며 “거기서 제가 한 번 더 정말 많이 무너졌던 것 같다”라고 눈물을 터트려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 것인지 궁금증을 모았다.
서세원은 1983년 서정희와 결혼해 1남 1녀를 낳았다. 서세원은 지난 4월 20일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심정지로 사망해 충격을 안겼다. 2014년 부모님의 이혼 후 서세원과 절연했던 서동주는 캄보디아와 한국에서 진행된 장례식에서 자리를 지키며 자식의 도리를 지켰다.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