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사고' NCT 태일, 콘서트 열흘 남았는데…'속상VS민폐' 갑론을박 [TEN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시티(NCT) 태일의 오토바이 교통사고에 팬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15일 새벽 NCT 태일이 오토바이를 타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는 "태일은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8월 26일 NCT 단체 콘서트에는 참석하지 못하는 점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특히 태일은 NCT의 메인 보컬로 팀 내 주축 멤버로 활약해왔기에 팬들의 아쉬움이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보컬로 팀 내 주축
'건강이 우선VS콘서트 준비 중에 민폐' 팬들 의견 분분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엔시티(NCT) 태일의 오토바이 교통사고에 팬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태일의 부상에 걱정하는 목소리와 함께 부정적인 의견도 커지는 모양새다.
15일 새벽 NCT 태일이 오토바이를 타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금일 새벽 태일이 스케줄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즉시 병원으로 이동, 정밀 검사 및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결과,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현재 태일은 수술을 앞두고 병원에서 필요한 치료를 받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거동조차 어려운 부상에 NCT 활동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소속사는 "태일은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8월 26일 NCT 단체 콘서트에는 참석하지 못하는 점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태일은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한다. 이에 태일은 오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NCT 단체 콘서트 'NCT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에 불참하는 것은 물론 28일 발매 예정이었던 NCT 완전체 앨범인 NCT 정규 4집 '골든 에이지'(Golden Age)의 활동 여부 또한 불투명해진 셈이다.
특히 이번 활동은 NCT 127, NCT DREAM, WayV 등 총 20명의 멤버가 참여한 앨범으로 NCT가 완전체로 활동하는 것은 지난 2021년 12월 14일 발매한 정규 3집 '유니버스'(UNIVERSE)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이에 많은 팬들이 기대에 부풀어있었다. 특히 태일은 NCT의 메인 보컬로 팀 내 주축 멤버로 활약해왔기에 팬들의 아쉬움이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는 상황.
이에 팬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완전체 활동인데 속상하다"며 저마다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태일 본인이 가장 속상할 것"이라며 "건강이 우선"이라며 쾌차를 바랐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오토바이가 위험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지 않냐"면서 "몸을 많이 쓰는 현역 아이돌이 갖기엔 위험한 취미"라며 나무라기도 했다.
또 "당장 열흘 뒤가 단체 콘서트인데 대형도 다시 맞춰야 하지 않나. 다른 멤버들에게도 민폐"라며 "완전체를 기다려온 팬들을 실망시켰다"라면서 날을 세우는 팬도 있었다.
'오토바이 사고는 최소 골절' 이라는 말처럼 오토바이의 위험성이 익히 알려져 있는 만큼 팬심이 엇갈리고 있는 모양새다. 이에 "한창 콘서트 준비 중인데 부주의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내는 팬과 "속상하지만 골절로 끝난 것이 천운"이라며 쾌유를 바라는 팬의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약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만큼 팬들의 기대 역시 컸을 터. 긴 기다림 만큼 아쉬움도 커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태일은 현재 수술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아쉬운 마음은 이후에 드러내도 늦지 않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활동 중단' 세븐틴 승관, 10월 컴백으로 활동 재개 | 텐아시아
- 영화 323편·267만명 관객수 조작…69명 불구속 송치 | 텐아시아
- 임영웅, 공포 영화 같이 보고 싶은 男 트로트 가수 1위[TEN차트] | 텐아시아
- [단독]"이건 무슨 조합?"…10CM 권정열, 신기루 만났다 '아우르기루' 출연 | 텐아시아
- [공식] '이미 애 둘 아빠' 엑소 첸, 10월 결혼식 | 텐아시아
- 박서진, 홍지윤 아닌 ♥미스김과 열애설…"무주에서 입 맞춰" 공개 고백('미스쓰리랑') | 텐아시
- '68세 싱글→유방암 투병' 이경진, '배드신 극구 거부' 이유 있었다…"결혼 때문"('같이 삽시다') |
- 공유♥서현진, 이미 비밀 결혼한 사이…"묘한 매력 느꼈다"('트렁크') | 텐아시아
- 11세 딸에 막내 육아 떠맡기고 유튜브…서장훈, 쓴소리 터졌다('고딩엄빠5') | 텐아시아
- '부친상 치른' 양지은, "父 생전 마지막 본 내 무대" 먹먹('미스쓰리랑')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