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측 “9월 복귀 논의중, 10월 컴백 합류 예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활동을 재개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16일 뉴스엔에 "승관이 10월 컴백하는 세븐틴의 새 앨범에 합류할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승관은 절친한 친구인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지난 4월 19일 세상을 떠난 후 세븐틴 미니 10집 앨범 'FML' 활동에 유동적으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활동을 재개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16일 뉴스엔에 "승관이 10월 컴백하는 세븐틴의 새 앨범에 합류할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승관은 현재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복귀 시기를 아티스트와 논의 하고 있다. 늦어도 9월 정도에는 복귀해 팬 분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승관은 절친한 친구인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지난 4월 19일 세상을 떠난 후 세븐틴 미니 10집 앨범 'FML' 활동에 유동적으로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7월 3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승관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고 공지했다.
이 같은 공지를 접한 팬들은 승관이 충분한 휴식을 통해 몸 건강은 물론 마음 건강을 회복한 후 돌아오길 바란다며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승관은 8월 16일 팬 소통 플랫펌 위버스를 통해 활동 재개를 앞둔 속내를 털어놨다.
승관은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았다. 우선 너무 보고 싶었고, 캐럿(세븐틴 팬덤 명)들도 제가 어떻게 지냈는지 궁금했을 것 같다"며 "전 잘 쉬면서 회복하고 지내고 있다. 정말 제대로 된 휴식이라는 걸 처음 경험한 것 같다. 잠깐의 휴가는 간간이 있었지만, 인생에서 온전히 나를 생각하고 느껴보고 또다시 나아가기 위해 충전하는 시간을 가진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물론 처음에는 나 없이 빈자리를 채워주는 멤버들, 걱정하는 것도 부담이 될까 망설이며 쉽지 않았다. 제 성격상 저를 지지해 주며 기다려 주는 캐럿들에게 너무 고맙고 미안했다. 그래도 많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정말 많이 나아지고 있다. 머지않아 만날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잘 지내고 있다고 조금만 적고 사진만 올리려 했는데 막상 쓰다 보니 그게 잘 안된다. 또 반갑게 인사하러 오겠다"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