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父 김용건 '회장님네 사람들' 지원사격 "너무 부러웠다"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부친이자 연기자 선배 김용건과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만난다.
16일 오후 tvN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측은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에 김용건은 "'회장님네 사람들' 촬영을 갈 때는 참 즐겁다"라고 말했고, 하정우 또한 "아버지 모습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라고 거들어 훈훈함을 더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하정우가 부친이자 연기자 선배 김용건과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만난다.
16일 오후 tvN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측은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하정우가 아버지 김용건과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김용건은 당당하게 걸어오는 하정우를 보며 "어서와. 애썼다. 목욕 깨끝하게 하고 산삼 캐러 가듯이 영화가 흥행되길 바란다"라고 쉴 틈 없이 격려를 쏟아냈다. 이에 하정우는 "아버지 대사냐. 주르륵 말이 나오길래"라며 궁금해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한 그는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다. 다시 재회해서 그런 시간을 갖는다는 게 너무 부러웠다. 좋아보였다"라며 아버지의 '회장님네 사람들' 출연을 부러워 했다. 이에 김용건은 "'회장님네 사람들' 촬영을 갈 때는 참 즐겁다"라고 말했고, 하정우 또한 "아버지 모습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라고 거들어 훈훈함을 더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며, 하정우의 출연 분량은 21일에 전파를 탄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